| 제목 | 광명시청 오동민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 ||||
|---|---|---|---|---|---|
| 조회수 | 60 | 작성자 | 오*철 | 작성일 | 2026-06-04 13:05:08 |
| 첨부파일 | |||||
| 내용 |
광명시청 오동민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민원 때문에 전화드렸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제가 잘 몰라서 이것저것 여쭤봤는데도 귀찮은 내색 없이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큰 도움이 됐습니다. 전화 한 통이었지만 시민 입장에서는 이렇게 친절하게 안내받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참 편해지더라고요. 바쁘실 텐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오동민 주무관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런 분은 꼭 칭찬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