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광명1동 행정복지 이유정 주무관님 칭찬 드려요^^ | ||||
|---|---|---|---|---|---|
| 조회수 | 96 | 작성자 | 임*근 | 작성일 | 2026-05-29 16:03:25 |
| 첨부파일 | |||||
| 내용 |
이유정 주무관님을.너무 칭찬 드립니다. 날더운 오늘 불쾌지수도 높은데 저도 하루가 지치고 대기하고 간단한 전입신고 업무처리 해주셨는데 다자녀에 대한 혜택신청도 먼저 챙겨 주셔서 신창했고 몇가지 문의 사항에도 너무 친절히 보는 사람이 기분이 좋아질 만큼.밝은 미소로 응대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저도 기분 좋게 업무처리했고 이유정 주문관님 같은 분이 많으면 좋겠습니다. 뭔가 더 잘 되셨우면 좋겠는데.칭찬 게시글 말곤 없어서 아쉽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