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인생 플러스 김혜지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
|---|---|---|---|---|---|
| 조회수 | 69 | 작성자 | 이*희 | 작성일 | 2026-05-20 12:19:01 |
| 첨부파일 | |||||
| 내용 |
몇년전부터인가... 인플과 인연이 되고서는 그낭 배움의 목적뿐 아니라 항상밝고 맑은 미소로 대해주시는 인플 가족분들~(팀장님을 비롯해 박정선 주무관님 김혜지 주무관님 그외분들 정말 오래된친구 아니 편한 친정분위기로 대해주셔서 배움이 아니더라도 찾아가게되고 좋은일이 생기면 알리고 싶어지더라고요.
특히 김혜지주무관님 ~ 모두가 웃게하는 미소와 하나하나 밤늦게까지 여린체구로 신경쓰시는거보면 나이든 제가 부끄럽다는 생각이 들때가 많아 반성하고 노력합니다. 한마디로 광명에 사는게 이분들의 수고와 미소로자랑스러워질 정도입니다. 칭찬받으실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광명의 수많은 중년들의 삶을 새롭게 만들어 주시고 예픈 미소로 항상 광명인들을 반갑게 맞아주시는 김혜지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여러가자 자랑거리보다 광명의 이런 자랑이 어디있겠습니까~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