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종합민원 민원신청 민원스피드지수
민원신청 민원스피드지수

민원 스피드 지수란 민원처리 속도를 계량화 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10일 기한 민원을 2일 만에 처리할 경우 스피드 지수는 80으로 표시됩니다.
즉, 스피드 지수가 높을 수록 민원처리 속도가 빠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 일 평균 : 35.48 %
전체 월 평균 : 41.8 %
민원 스피드 지수
담당부서 일 평균(%) 월 평균(%)
감사실 57.14 45.71
건강생활과 71.43 71.43
공원녹지과 42.86 57.14
광명5동 42.86 42.86
광명도서관 71.43 71.43
광역도로과 28.57 17.14
교육청소년과 71.43 71.43
기업경제과 42.86 61.9
도시재생과 0.0 40.79
문화체육과 0.0 62.34
미래전략실 -42.86 7.14
보육지원과 42.86 42.86
복지정책과 57.14 57.14
사회복지과 42.86 50.0
소하1동 57.14 61.9
민원 스피드 지수
담당부서 일 평균(%) 월 평균(%)
소하2동 57.14 57.14
여성가족과 57.14 57.14
열린시장실 42.86 42.86
일자리창출과 71.43 71.43
자원순환과 42.86 57.14
자치행정과 71.43 71.43
재해방재과 42.86 42.86
정보통신과 57.14 57.14
주택안전과 28.57 -1.59
지도민원과 71.43 52.1
직소민원 0.0 53.57
철도정책실 -200.0 -195.24
첨단도시교통과 28.57 40.0
하안1동 14.29 14.29
하안2동 71.43 71.43
환경관리과 57.14 42.86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광명시청에서 제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