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종합민원 민원신청 민원스피드지수
민원신청 민원스피드지수

민원 스피드 지수란 민원처리 속도를 계량화 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10일 기한 민원을 2일 만에 처리할 경우 스피드 지수는 80으로 표시됩니다.
즉, 스피드 지수가 높을 수록 민원처리 속도가 빠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 일 평균 : 45.98 %
전체 월 평균 : 45.98 %
민원 스피드 지수
담당부서 일 평균(%) 월 평균(%)
감사담당관 28.57 35.71
건강생활과 85.71 85.71
공원녹지과 57.14 57.14
관광과 42.86 57.14
광명도서관 42.86 42.86
교육청소년과 42.86 47.62
기획예산과 14.29 14.29
노인복지과 14.29 9.52
도로과 71.43 48.21
도시교통과 28.57 46.15
도시농업과 42.86 42.86
도시재생과 28.57 7.14
도시정책과 14.29 35.86
문화체육과 57.14 11.43
보육정책과 57.14 57.14
복지정책과 57.14 57.14
민원 스피드 지수
담당부서 일 평균(%) 월 평균(%)
소하도서관 42.86 42.86
시민보건과 57.14 57.14
여성가족과 57.14 42.86
위생과 42.86 42.86
일자리창출과 42.86 42.86
자원순환과 71.43 45.24
자치분권과 85.71 75.24
정보통신과 57.14 64.29
주택과 0.0 51.02
지도민원과 71.43 53.31
지역경제과 42.86 50.0
철산도서관 42.86 42.86
첨단도시개발과 0.0 22.86
하수과 42.86 57.14
하안도서관 71.43 71.43
환경관리과 57.14 53.5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광명시청에서 제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