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스피드 지수란 민원처리 속도를 계량화 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10일 기한 민원을 2일 만에 처리할 경우 스피드 지수는 80으로 표시됩니다.
즉, 스피드 지수가 높을 수록 민원처리 속도가 빠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 일 평균 : 40.41 %
전체 월 평균 : 48.68 %
민원 스피드 지수
담당부서 일 평균(%) 월 평균(%)
건설지원사업소 -14.29 -14.29
공원녹지과 85.71 85.71
광명1동 42.86 50.0
광명5동 71.43 71.43
광명도서관 28.57 28.57
교육청소년과 71.43 71.43
기획예산과 14.29 28.57
기후에너지과 85.71 66.67
노인복지과 0.0 28.57
도로과 85.71 65.71
도시교통과 42.86 50.0
도시농업과 42.86 46.43
도시재생과 42.86 42.41
도시정책과 57.14 57.14
문화체육과 -28.57 32.14
보육정책과 28.57 28.57
세원관리과 71.43 71.43
민원 스피드 지수
담당부서 일 평균(%) 월 평균(%)
소하1동 71.43 71.43
소하2동 57.14 57.14
수도과 0.0 0.0
시민보건과 42.86 42.86
여성가족과 57.14 64.29
일자리창출과 71.43 64.29
자원순환과 -14.29 52.38
자치분권과 71.43 75.0
정보통신과 71.43 71.43
주택과 -14.29 14.29
지도민원과 71.43 59.52
지역경제과 71.43 64.29
첨단도시개발과 28.57 42.86
총무과 -28.57 7.14
하수과 28.57 60.71
하안3동 42.86 42.86
환경관리과 -14.29 31.43
회계과 71.43 7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