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헌장이란?

광명시가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조치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고객인 시민에게 굳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도시재생 행정서비스헌장

도시재생과 전직원은 우리과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친절?공정?신속한 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진정한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행정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행정지원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전화로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

우편·PC통신·인터넷으로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

잘못 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담당자의 잘못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하실 경우

불만족한 서비스를 받으셨을 경우

서비스 이행기준을 지키지 못하였을 경우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서비스별 접수·처리 창구

서비스별 접수/처리 창구
서비스별 접수부서 전화번호 FAX
촉진계획(사업) 분야 도시재생팀 2680-6041 2680-6959
도시개발사업 분야 도시개발팀 2680-6073
재건축관련 분야 재건축팀 2680-2903
도시재생사업 분야 원도심재생팀 2680-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