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헌장이란?

광명시가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조치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고객인 시민에게 굳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공원녹지 행정서비스 헌장

우리 광명시 공원녹지 담당공무원은 시민을 위한 공복임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만족의 공원분야, 녹지분야, 산림분야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여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1.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2. 공원관리

3. 녹지관리

4. 산림관리

5. 알권리의 충족과 비밀보장 서비스 제공

시정·보상조치

1. 민원인께서 직원의 잘못으로 두 번 이상 방문하실 경우에는

2.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 때 불친절하거나 만족하지 못하였을 경우

3. 시정운영 등에 민원인이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서는

고객참여와 의견제시방법

서비스별 접수·처리창구

서비스별 접수/처리창구
서 비 스 별 접수부서(팀) 전화번호 FAX
공 원 관 리 공원기획팀 2680-2340 2080-2617
공 원 조 성 2680-6096 2680-2617
녹 지 관 리 녹 지 팀 2680-2331 2680-2617
산 림 관 리 산 림 팀 2680-2377 2680-2617

광명시 인터넷 서비스 : http://www.gm.go.kr/

고객만족도조사와 결과 공표

고객의 협조를 바라는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