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헌장이란?

광명시가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조치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고객인 시민에게 굳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홍보 행정서비스 헌장

광명시 홍보과 공무원은 다양한 시정 소식을 시민과 광명시를 찾아주신 고객이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표를 두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광명시 홍보과 공무원은 다양한 시정 소식을 시민과 광명시를 찾아주신 고객이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표를 두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우리는 광명시의 홍보 서비스가 고객중심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시민과 광명시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 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광명소식 및 시보 발행

다양한 매체를 통한 시정홍보

언론사의 보도자료 작성·제공

영상매체를 통한 시정홍보

온라인미디어를 이용한 시민과의 소통 및 정보제공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전화·우편·FAX·E-mail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이를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별 접수·처리창구

서비스별 접수·처리창구
분야별 담당부서 전화번호 FAX 비 고
홍보기획 홍보기획팀 2680-2062 2680-2607
공보 공보팀 2680-2061
영상홍보 영상미디어팀 2680-2067
온라인홍보 온라인미디어팀 2680-2068
사진홍보 사진미디어팀 2680-2156

고객의 협조를 바라는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