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서비스헌장이란?

광명시가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조치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고객인 시민에게 굳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관광과 행정서비스 헌장

관광과 전직원은 시민과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문화관광도시, 첨단산업도시를 만들기 위하여 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분야별 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여 직원 모두가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합니다.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분야별 서비스 이행표준

관광정책 및 관광마케팅

안전하고 수준높은 문화관광콘텐츠

지역경제활성화

정보제공과 비밀보장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과 보상

‘잘못된 서비스’예시

고객의 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행정서비스에 대해 시민의 의견을 직접방문 및 우편접수, 홈페이지 상담창구를 통해 제시하여 주시면 검토 절차를 거쳐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우편

경기도 광명시 가학로85번길 142, 2층(가학동, 자원회수시설) 관광과 (우)14341

분야별 상담 및 처리창구

분야별 상담 및 처리창구
분 야 별 전화번호 팩 스
관광정책 및 관광마케팅

2680-2552, 2825

2680-6677
광명동굴개발 2680-6587, 2376 2680-6677
지역경제활성화 2680-6316 2680-6677

광명시 홈페이지 : http://www.gm.go.kr/

시장에게 바란다. 광명시에 바란다, 시민제안방, 시민참여방

이행기준 실천에 대한 평가와 관리

고객에게 협조를 부탁드리는 사항